조재호가 강동궁을 압도했지만 PBA팀리그 1라운드 순위는 밀려나
안녕하세요, 당구 팬 여러분! 오늘은 이번 주말, 웰컴저축은행PBA 팀리그 1라운드에 맞붙은 SK렌터카 당구팀과 NH 농협카드 당구팀의 주장, 강동궁과 조재호 선수의 경기 하이라이트와 주요 장면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말미에는 PBA 팀리그 1라운드 종료를 앞둔 가운데 1라운드 경기결과 및 최종 순위도 함께 알아 보았습니다.
조재호 VS 강동궁 경기 결과 (PBA팀리그 1라운드 5일차)
SK렌터카 당구팀 강동궁과 NH 농협카드 당구팀의 주장, 조재호 선수는 5세트 11점 승부로 끝나는 남자 단식 경기로 펼쳐졌습니다. 오늘 경기 직전까지의 세트스코어 3대 1로 뒤지고 있는 가운데 SK렌터카 다이렉트 팀이 1세트만 더 이기면 팀 승리를 가져갈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조재호 선수는 5세트 초구를 놓치지 않으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조재호와 강동궁은 당구 친구끼리의 대결, 또 대한민국 대표 당구 선수들끼리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조재호 선수는 남자 단식 5세트 초구를 성공시키며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두 번째 득점에서도 깔끔한 샷으로 이어갔으며, 관중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첫 세트에서 내공의 키스를 피하면서, 적구 뒤돌리기를 성공시키는 장면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점점 더 연속 득점을 이어가며, 1이닝에 2대 0으로 앞서가는 조재호 선수. 2이닝에 들어와서는 더욱 완벽한 득점을 보여주었습니다. 1이닝에서 원뱅크 걸어치기에서는 아쉽게 득점이 되지 않았지만,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아 리버스 형태로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지배한 조재호 선수는 이후에도 멋진 샷들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상대선수 강동궁에게 공격할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앞돌리기, 대회전, 되돌아오기, 옆돌리기 등 다양한 샷들을 구사하며 점수를 한 번에 차곡 차곡 쌓아갔습니다. 특히, 조재호 선수의 부드러운 터치와 정확한 회전 조절이 돋보였습니다.
조재호 선수는 중간에 잠시 어려운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득점을 이어갔고, 관중들의 응원 속에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특히, 조재호 선수의 아내가 응원하러 온 덕분에 더욱 힘을 얻은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재호 선수는 옆돌리기와 얇은 두께의 컨트롤을 통해 11대 0으로 강동궁 선수를 상대로 세트를 압도하면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의 완벽한 경기 운영은 NH농협카드 그린포스 당구팀에게 큰 힘이 되었고, 강동궁 선수는 이렇다 할 반격도 하지 못하고 경기가 끝나는 아쉬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PBA 팀리그 1라운드, NH농협카드 당구팀의 순위는?
위와 같이 이날 경기에서는 NH농협카드 당구팀의 주장, 조재호가 SK렌터카 당구팀의 주장, 강동궁을 압도하였찌만, 이어지는 여자단식 경기에서 NH농협카드 당구팀의 김민아 LPBA 챔피언이 또다른 LPBA 챔피언 출신인 SK렌터카 당구팀의 강지은에게 9:0으로 패하면서 불씨를 이어가지 못하였습니다.
■ PBA 팀리그 1라운드 7일차 경기결과 및 순위
NH농협카드 당구팀은 1라운드 초반에 3연승을 이어가면서 우승가능성을 높였지만, 이어서 3연패를 하면서 중위권으로 팀리그 순위가 4위로 떨어졌습니다. 1라운드 8경기 가운데 남은 경기는 2 경기뿐입입니다. 남은 2경기를 승점 3점으로 모두 이기더라도 이미 승점 19점을 확보하며 1위에 올라 있는 SK렌터카 당구팀을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도 자력으로 현재 2위에 올라있는 하나카드 당구팀을 밀어낼 수는 없지만, 3위 휴온스 당구팀을 넘어 설 수는 있습니다. 최근 7일차까지의 경기결과에따라 이미 PBA 팀리그 1라운드 우승팀은 SK렌터카 당구팀으로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2위, 3위, 4위 및 중 하위권 경쟁은 더 치열합니다. 현재 8위는 이충복 주장이 이끄는 하이원 당구팀이며, 꼴찌 9위는 1라운드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크라운해태 당구팀입니다.
앞으로의 남은 경기 결과에따라 얼마든지 PBA팀리그 1라운드 최종 순위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남은 경기에서 후회없는 경기 펼쳐주기를 응원합니다.
여러분도 함께 응원하며, 우리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지켜봐 주세요. 다음 경기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