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6 51

실크로드 안산 LPBA 챔피언십 PPQ 라운드 대진표 - 한지은 장가연 스롱 피아비 이올리비아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발표한 실크로드 안산 LPBA 챔피언십 PPQ 라운드 대진표를 정리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프로당구 2023-24시즌 개막전 LPBA투어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한지은, 장가연, 스롱 피아비 그리고 이올리비아(올리비아리) 선수에 대한 PPQ 라운드 대진표를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PBA 프로당구협회는 이번 실크로드 안산 LPBA 챔피언십 PPQ 라운드 대진표를 정하기 위하여 최근 10개 LPBA투어의 대회 성적에 기반한 여자 프로 당구 선수들의 랭킹 포인트를 함께 발표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PBA는 이 랭킹포인트에 근거하여 상위 32명에세는 PPQ 라운드를 거치지 않고 바로 64강 대진표에 직행할 수 있는 자격을 주기 때문입니다. 10개 LPBA..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선발전 경기 결과 - 100명 선발

PBA 프로당구협회 주최로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대전광역시 강상구당구클럽에서 펼쳐진 2023년 PBA 트라이아웃 대회 경기 결과, 100명을 선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PBA 3부투어(PBA 챌린지투어)에 참여하게 되는 새로운 프로당구선수들입니다.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선발전에는 총 199명이 신청하였으며, 23명은 우선등록이 부여되었습니다. 경기에 참여한 선수는 모두 176명으로 최종 77명이 합격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6월 27일 PBA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한 아래의 PBA보도자료 참고 바랍니다. PBA 보도자료 :: 프로당구 PBA투어에 100명의 신규 선수가 선발됐다. 프로당구협회(PBA∙총재 김영수)는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대전광역시 강상구당구클럽에서 ‘2023년 ..

당구 선수 하야시 나미코

All about 당구 선수 하야시 나미코(Namico Hayashi)하야시 나미코 LPBA 경기지표 종합당구선수 하야시 나미코의 프로당구 LPBA투어 에버리지, 하이런, 뱅크샷 비율(%), 종합전적, 랭킹 총정리하야시 나미코 당구선수 LPBA투어 경기지표입니다. 이 페이지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주관/주최하는 여자 프로당구대회, LPBA투어에 출전하고 있는 하야시 나미코 당구선수의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상금 랭킹, 선수 순위, 뱅크샷 득점비율(%), 종합전적을 정리하는 하야시 나미코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물론 하야시 나미코 당구 선수와 관계되는 에피소드라면, 당구 외의 에피소드도 살짝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모든 정보는 당구팬들을 위한 정보이며, 또한 하야시 나미코 당구선수를 응원..

윤경남 당구 선수

All about 당구 선수 윤경남(Kyung nam Yoon)윤경남 LPBA 경기지표 종합윤경남 당구선수의 프로당구 LPBA투어 에버리지, 하이런 득점수, 뱅크샷 비율(%), 종합전적, 당구랭킹 총정리윤경남 당구선수 LPBA투어 경기지표입니다. 이 페이지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주관/주최하는 여자 프로당구대회, LPBA투어에 출전하고 있는 윤경남 당구선수의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상금 랭킹, 선수 순위, 뱅크샷 득점비율(%), 종합전적을 정리하는 윤경남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물론 윤경남 당구 선수와 관계되는 에피소드라면, 당구 외의 에피소드도 살짝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모든 정보는 당구팬들을 위한 정보이며, 또한 윤경남 당구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혹시 잘못된 정..

실크로드 안산 PBA LPBA 챔피언십 대회요강 (23-24시즌 프로당구 2차 대회)

환갑의 나이에 프로당구 데뷔전에서 세미 세이기너 우승을 작성한 프로당구대회 개막전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올시즌 PBA LPBA투어 2차 대회, 실크로드 안산 PBA LPBA 챔피언십 대회요강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뒤 늦게 발표된 실크로드 안산 PBA LPBA 챔피언십 대회 상금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프로당구 2023-24시즌 2차 투어 대회, 실크로드, 안산 PBA LPBA 챔피언십 대회요강입니다. PBA 프로당구협회가 6월 26일 PBA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한 자료에 따르면, 실크로드, 안산 PBA LPBA 챔피언십 대회는 2023. 07. 02. (일)부터 07. 10. (월)까지 안산 상록수체육관 주경기장 에서 열립니다. 실크로드 안산 PBA 챔피언십 대회요강 안산 상록체육관 주소는 경..

실크로드 안산 PBA - LPBA 챔피언십 대회 일정 장소

최근 프로당구 2023-24시즌 PBA/LPBA TOUR(1부) 제2투어 및 제3투어에 대한 출전접수 안내가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PBA - LPBA투어를 후원하는 메인 타이틀스폰서가 확정되지 않은 가운은 프로당구 PBA투어 전체일정만 먼저 확정하여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PBA 프로당구 당구팬은 혹시나 프로당구 후원사 발굴에 차질을 발생하여 PBA - LPBA투어 당구대회 일정 자체에 차질이 빚을까 약간의 우려가 있습니다. 다행히 지난 6월 13일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한 자료에 따르면, 이번 시즌 2차 대회는 실크로드&안산 챔피언십으로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이번에 남자 대회 장소는 안산시에 있는 상록수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미리 공지가..

정경섭 당구선수 나이 프로필

All about 당구선수 정경섭(Gyeong-seop Jung) 당구선수 정경섭 프로 나이 프로필 정경섭 당구선수의 PBA경기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득점수, 뱅크샷 비율(%), 종합전적, PBA 상금 랭킹 총정리 정경섭 당구선수의 PBA 경기지표입니다. 이 페이지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주관/주최하는 남자 프로당구대회, PBA 투어에 출전하고 있는 정경섭 선수의 PBA투어 경기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상금 랭킹 선수 순위, 뱅크샷 득점비율 BSP(%), 종합전적 등 당구와 관련한 내용을 총정리하는 정경섭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물론 정경섭 당구선수와 관계되는 에피소드라면, 당구 외의 이야기도 포함될 수 있지만, 이곳의 모든 정보는 당구팬들을 위한 정보이며, 또한 정경섭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목..

김병호 당구 선수 나이 프로필

All about 당구 선수 김병호 (Byeong ho Kim) 당구선수 김병호 프로 나이 프로필 김병호 선수의 PBA투어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득점수, 뱅크샷 비율(%), 종합전적, PBA 상금 랭킹 총정리 PBA 프로당구 김병호 선수의 경기지표입니다. 이 페이지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주관/주최하는 남자 프로당구대회, PBA 투어에 출전하고 있는 김병호 당구선수의 PBA투어 경기 3쿠션 에버리지, 하이런, 상금 랭킹 선수 순위, 뱅크샷 득점 비율 BSP(%), 종합전적, 승률 등 당구와 관련한 모든 내용을 정리하는 김병호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물론 김병호 선수와 관계되는 에피소드라면, 당구 외의 이야기도 포함될 수 있지만, 이곳의 모든 정보는 당구팬들을 위한 정보이며, 또한 김병호 선수를 응원..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선발전 참가선수명단 대진표

6월 20일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선발전 참가선수명단 및 대진표를 정리했습니다. 한편 PBA는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대회의 패자부활 토너먼트 대진표는 대회 당일 현장에서 공지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대회 개요 1. 대회명: 2023 PBA TRYOUT 2. 주최/주관: 사단법인 프로당구협회 3. 대회기간: 2023년 6월 24일(토) ~ 25일(일) 4. 대회장소: 강상구당구클럽 -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북로 75-21 DB프로미 농구교실 건물 4층 2023 PBA TRYOUT 트라이아웃 참가선수 명단 순위 성명(국문) 성명(영문) 비고 1 강동규 Dong-gyu KANG 2 강성우 Sung-woo KANG 3 ..

졋잘싸! 박인수 당구선수 나이 프로필

박인수 나이 프로당구선수 박인수의 나이 출생연도는 1981년생입니다. 현재 프로당구협회 소속 선수가운데는 개막전에서 결승전에 오른 이상대 선수, 32강에 오른 튀르키예 국적의 루피 체넷 선수와 같은 나이 입니다. 한편 졋잘싸! 당구선수 박인수 나이 보다 한 살 많은 프로 당구선수는 1980년 출생의 강동궁, 조재호, 김임권 선수가 있습니다. 프로당구 PBA투어에 출전하고 있는 박인수 선수는 지난 프로 당구 2023-24시즌 개막전에서 준결승전까지 진출하여 최종 우승자, 세미 세이기너와 마지막 7세트까지 가는 명승부를 펼쳤습니다. 박인수 선수 당구 프로필 하지만 박인수 선수는 지난 시즌까지 프로당구 무대에서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여, 1부 투어 출전자격을 다시 얻기 위해ㅈPBA 큐스쿨로 강등되기도 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