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5/02 2

항공기 좌석 차이 - 이코노미, 이코노미플러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즈니스석

항공기 좌석의 차이 - 이코노미, 이코노미플러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즈니스석 자주 비행기를 타는 사람이 아니라면 비행기 좌석 선택을 망설일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면 스위스까지 가는 항공기에서 이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승객에게는 질 좋은 담요와 베개가 제공되는데 이코노미 플러스에는 제공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코노미 플러스 여성 고객은 몇 줄 뒤만 예약해도 부당한 대우를 받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코노미 플러스와 프리미엄 이코노미의 차이점은? 이코노미 플러스와 프리미엄 이코노미의 차이점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두 좌석의 요금 차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참조로 이코노미 플러스는 실제로 주요 모든 항공사에서 제공되는 발밑이 조금 넓은 좌석입니다. 비행기 앞쪽에 ..

Money 2023.05.02

목이 편한 테크노젤 베게 개봉기

목이 편한 베게 - 테크노젤 베게 개봉기 지름신이 강림하여 테크노젤 베게를 구입하였습니다. 저의 경우 테크노젤 베게를 구입하게 된 계기는 단순하면서도 명료합니다. 평소 잠 좀 편하게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오던 터에 좋은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침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의 개봉 후기가 목이 편한 베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침구라고 하면 우선 침대, 메트리스, 베게를 들수 있습니다. 이외 이불은 예외로 하고 말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오느듯 큰 노동을 하지도 않은 날에도 어깨가 결리고, 특히 목 주변이 뻐근한 경우가 많아서 저는 좋은 잠, 좋은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침구로 가장 먼저 베게는 좋은 것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평소에도 하고 있었습니다. 그..

Money 2023.05.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