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3 3

남자 프로당구 PBA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요?

3쿠션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오늘은 PBA 프로당구 상금 1억 이상을 받은 남자 프로당구선수는 몇 명일까요? 질문에 대한 답을 정리하였습니다. 한편 PBA 프로당구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지난 2019년 6월에 출범시킨 3쿠션 당구대회로 매 시즌 7~10회의 PBA 투어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 시즌이 끝나면 시즌 랭킹 32강에 든 상위선수들만이 출전할 수 있는 PBA월드챔피언십 (프로당구 왕중왕전)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1. 프로당구 PBA투어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명이나 될까요? 아래의 프로당구 상금 랭킹 정보는 2024년 3월 기준, 프로당구 다섯 번째 시즌, 2023-24 시즌이 끝난 정보까지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최종 정보는 시즌 종료 후에 업데이트되며, 시즌 중에는 해당 시즌 ..

남자 당구선수 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

프로당구 PBA 투어에서 활약하는 3쿠션 남자 당구 선수들의 상금 랭킹 순위 정보입니다. 본 정보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 > 상금 랭킹 페이지에 공지한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펼친 정보입니다. 남자 당구선수들의 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는 2019년 6월, 대한민국에서 PBA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포츠로 출범한 이후에 개최된 매 시즌 상금 랭킹과 그동안의 통산 누적 상금랭킹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상금 랭킹 리스트에서는 해당 시즌에 PBA투어에 출전하였으나 애석하게도 상금을 받지 못한 선수들의 성함은 제외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의 랭킹은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변동이 발생 할 수 있는 점을 유의하여 봐 주시기 바랍니다. ■ 남자프로당구 PBA 투어 시즌별 상금 랭킹..

여자 당구선수 L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

LPBA 투어에서 활약하는 여자 프로당구 선수들의 상금 랭킹 순위 정보입니다. 본 정보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 > 상금 랭킹 페이지에 공지한 정보를 기초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한 내용입니다. 여자 당구선수 L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는 2019년 6월, 대한민국에서 PBA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포츠로 출범한 이하 개최된 매 시즌 상금 랭킹과 그동안의 통산 누적 상금랭킹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상금 랭킹 리스트에서는 해당 시즌에 PBA LPBA 투어에 출전하였으나 애석하게도 상금을 받지 못한 선수들의 성함은 제외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 중 랭킹은 업데이트 진행 중인 점도 유의하시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여자프로당구 LPBA 투어 시즌별 상금 랭킹 1.프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