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76

노브랜드 의무휴업일은? 대형마트 휴업일은 언제?

'가는 날이 장날'이라는 말은 언제 사용하나요? 이렇때 사용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국어 공부 좀 해야겠군요. 다이소에는 없어도 노브랜드에는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아무 생각 없이 노브랜드 가게 앞에 딱 도착했는데... 헉! 허걱! 저렇게 셔터문이 내려져 있었습니다. 건물 밖에서 가게 안을 기웃거려 보지만 휴업 중인 상점 안이 보일리가 없지요. "가장 최적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 이게 아마도 노브랜드의 비전인가 봅니다. 아참 저기 보이는 노란 자전거는 카카오 바이크로 가게밖에 세워둔 게 찍힌 것입니다. 노브랜드에서는 현금을 받지 않나요? 아직 많이 가지 않아서 그런지 노브랜드 슈퍼마켓에서는 현금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체감하는 장바구니 물가 가격 정보 :: 2024.02...

Money/라이프 2024.03.29

이 꽃이름은 무엇일까요? 명자나무 명자꽃

이 꽃이 예쁘게 활짝 피어난 모양을 보고 정말 이 꽃 이름이 뭘까 궁금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 꽃이름은 무엇일까요? 이 꽃이름은 교과서에 나오는 영희, 철수가 아니라 명자입니다. 명자! 제 느낌은 고향 마을에 함께 살았던 언니 이름입니다. 명자 언니! 수줍어하는 명자언니 볼 처럼 볼그스럼하다고 기억하면, 명자나무 꽃이름은 쉽게 잊어버리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사실은 명자나무이지만 대개는 명자나무 꽃 이라기 보다는 그냥 명자꽃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오늘 이웃동네 산책길에 단독 주택 울타리에 명자나무가 꽃봉오리를 움트기 시작한 것을 보고 잠시 추억에 잠겼습니다. 명자꽃을 처음 만났을 때의 추억말입니다. 명자나무꽃은 다 핀 꽃도 아름답지만 이렇게 피어나는 모양이 또한 예쁩니다. 명자나무 촬영일자 : 2024..

Nomad/피고 지고 2024.03.28

성남시 서판교 운중동 SK일렉링크 급속충전기 설치 정보

혹시 전기차 운행하시고 서판교에 오셨나요? 오늘은 성남시 운중동 SK일렉링크 급속충전기 설치 정보입니다. 한편 서판교는 경부고속도로를 중심으로 분당 쪽에 있는 동판교와 나누어집니다. 서판교는 동판교와 달리 한적한 신도시라고는 하지만 판교원마을, 판교도서관 앞 상가쪽이나 운중동 중산운사거리나 운중동주민센터 사거리 인근에는 주차하기가 힘듭니다. 다행히 57번 국도 양쪽으로 운중동 행정복지센터쪽에 제법 큰 공영주차장 복합건물 있고, 반대편에도 시에서 운영하는 지면 지상 주차장이 있습니다. 오늘은 운중동 남해바다장어앞, 전광수 커피하우스 앞, 서울삼성내과의원 건물 뒤편에 있는 주차장에 설치된 SK일렉링크 급속충전기 설치 정보입니다. 근처를 지나는 전기차 차주에게 도움 되기를 바랍니다. 성남시 서판교 운중동 SK..

여자 프로당구 LPBA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요?

지난 2019년 6월에 출범하여 최근에 다섯 번째 시즌이 끝나 프로당구 LPBA투어를 아시나요? LPBA 투어는 여자 프로 당구선수들이 참여하는 3쿠션 당구대회입니다. 오늘은 LPBA 프로당구선수 가운데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한편 여자 당구선수들이 참가하는 LPBA 프로당구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LPBA 챔피언십(LPBA투어) 라고 부르는 3쿠션 당구대회로 매 시즌 7~10회 정도 개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는 경기수를 많이 줄여서 개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매 시즌이 끝나면 해당 시즌 랭킹 32강에 오른 선수들만이 출전할 수 있는 LPBA월드챔피언십 (프로당구 왕중왕전)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현재 LPBA 챔피언십 우승상금은..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의 상관 관계 공개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7천 넘으면 애드포스트 수입 어느 정도 될까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 금액의 상관관계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네이버 블로그의 유입이 증가하면 애드포스트 수입이 어느 정도 될까에 대하여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블로그의 최근 조회수, 방문횟수 등 유입 내용을 살펴보고 이 정도면 애드포스트 수입이 어느 정도 되는지 살짝 공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의 상관 관계 공개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최적화 블로그가 아니고 준최적화 레벨도 낮은 블로그입니다. 그렇다 보니 평소 조회수는 일 평균 500수준입니다. 당장 퇴직연금을 수령한다면 세금과 세율은 얼마나 될까? 당장 퇴직연금을 수령한다면 세금..

Nomad 2024.03.25

퍼펙트큐란 무슨 뜻인가요?

당구 퍼펙트큐뜻은 무엇인가요? 한편 볼링에서 볼링핀을 한번에 모두 쓰러뜨리는 것은 퍼펙트가 아니라 스트라이크라고 합니다. 야구에서 투수진이 9회까지 단 한 명도 진루시키지 않는 것을 퍼펙트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퍼펙트큐란 무엇인가? 퍼펙트큐 뜻은 무엇인가요? 퍼펙트큐는 당구용어입니다. 퍼펙트큐 뜻은 한 이닝에 단 번에(한 큐에) 세트 승리를 위해 정해 놓은 득점수를 모두 득점하는 것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Perfect Cue로 Perfcet는 완벽한의 의미이며, Cue는 개인당구용품 큐를 지칭하기고 하지만 개인큐(큐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퍼펙트큐라는 말이 최근에 부각된 것은 한국에서 2019년 6월 PBA(Professional Billiards Association)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

올해 백목련 하얀목련과 첫 만남 가진 날

따뜻한 남쪽나라는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 벌써 봄꽃들이 만발했을까요. 올해 백목련 하얀목련과 첫 만남 가진 날 오늘 이웃 동네 산책을 나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하얀 백목련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마을 공원의 한 구석에 있는 작은 백목련 나무에서 하얀 목련이 꽃피우기 시작했습니다. 하늘과 맞닿아 햇살을 좀 더 일찍 맞이하는 가지에는 꽃 봉오리는 작지만 하얀 목련 꽃이 활짝 피어났습니다. 내일이면 저 꽃봉오리도 피어나겠지요. - 백목련 개화 시작 일자 : 2024년 3월 24일 - 백목련 개화 장소 : 경기도 성남시 그리고 아마도 대략 열흘 안에 이웃 동네 여기저기에서도 활짝 피어난 목련을 만날 수 있겠지요. 그러고 보니, 오늘은 올봄 들어 가장 햇살이 따스한 날이었다는 기상 뉴스가 들려오는군요.

Nomad/피고 지고 2024.03.25

남자 프로당구 PBA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요?

3쿠션 당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오늘은 PBA 프로당구 상금 1억 이상을 받은 남자 프로당구선수는 몇 명일까요? 질문에 대한 답을 정리하였습니다. 한편 PBA 프로당구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지난 2019년 6월에 출범시킨 3쿠션 당구대회로 매 시즌 7~10회의 PBA 투어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매 시즌이 끝나면 시즌 랭킹 32강에 든 상위선수들만이 출전할 수 있는 PBA월드챔피언십 (프로당구 왕중왕전)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1. 프로당구 PBA투어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명이나 될까요? 아래의 프로당구 상금 랭킹 정보는 2024년 3월 기준, 프로당구 다섯 번째 시즌, 2023-24 시즌이 끝난 정보까지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최종 정보는 시즌 종료 후에 업데이트되며, 시즌 중에는 해당 시즌 ..

남자 당구선수 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

프로당구 PBA 투어에서 활약하는 3쿠션 남자 당구 선수들의 상금 랭킹 순위 정보입니다. 본 정보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 > 상금 랭킹 페이지에 공지한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펼친 정보입니다. 남자 당구선수들의 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는 2019년 6월, 대한민국에서 PBA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포츠로 출범한 이후에 개최된 매 시즌 상금 랭킹과 그동안의 통산 누적 상금랭킹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상금 랭킹 리스트에서는 해당 시즌에 PBA투어에 출전하였으나 애석하게도 상금을 받지 못한 선수들의 성함은 제외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의 랭킹은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변동이 발생 할 수 있는 점을 유의하여 봐 주시기 바랍니다. ■ 남자프로당구 PBA 투어 시즌별 상금 랭킹..

여자 당구선수 L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

LPBA 투어에서 활약하는 여자 프로당구 선수들의 상금 랭킹 순위 정보입니다. 본 정보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PBA 홈페이지 > 상금 랭킹 페이지에 공지한 정보를 기초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한 내용입니다. 여자 당구선수 LPBA투어 상금 랭킹 순위는 2019년 6월, 대한민국에서 PBA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포츠로 출범한 이하 개최된 매 시즌 상금 랭킹과 그동안의 통산 누적 상금랭킹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상금 랭킹 리스트에서는 해당 시즌에 PBA LPBA 투어에 출전하였으나 애석하게도 상금을 받지 못한 선수들의 성함은 제외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시즌 중 랭킹은 업데이트 진행 중인 점도 유의하시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여자프로당구 LPBA 투어 시즌별 상금 랭킹 1.프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