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5 4

여자 프로당구 LPBA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요?

지난 2019년 6월에 출범하여 최근에 다섯 번째 시즌이 끝나 프로당구 LPBA투어를 아시나요? LPBA 투어는 여자 프로 당구선수들이 참여하는 3쿠션 당구대회입니다. 오늘은 LPBA 프로당구선수 가운데 상금 1억 이상 수상자는 몇 명일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한편 여자 당구선수들이 참가하는 LPBA 프로당구는 PBA 프로당구협회가 LPBA 챔피언십(LPBA투어) 라고 부르는 3쿠션 당구대회로 매 시즌 7~10회 정도 개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난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는 경기수를 많이 줄여서 개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매 시즌이 끝나면 해당 시즌 랭킹 32강에 오른 선수들만이 출전할 수 있는 LPBA월드챔피언십 (프로당구 왕중왕전)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현재 LPBA 챔피언십 우승상금은..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의 상관 관계 공개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7천 넘으면 애드포스트 수입 어느 정도 될까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 금액의 상관관계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네이버 블로그의 유입이 증가하면 애드포스트 수입이 어느 정도 될까에 대하여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블로그의 최근 조회수, 방문횟수 등 유입 내용을 살펴보고 이 정도면 애드포스트 수입이 어느 정도 되는지 살짝 공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와 애드포스트 수익의 상관 관계 공개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최적화 블로그가 아니고 준최적화 레벨도 낮은 블로그입니다. 그렇다 보니 평소 조회수는 일 평균 500수준입니다. 당장 퇴직연금을 수령한다면 세금과 세율은 얼마나 될까? 당장 퇴직연금을 수령한다면 세금..

Nomad 2024.03.25

퍼펙트큐란 무슨 뜻인가요?

당구 퍼펙트큐뜻은 무엇인가요? 한편 볼링에서 볼링핀을 한번에 모두 쓰러뜨리는 것은 퍼펙트가 아니라 스트라이크라고 합니다. 야구에서 투수진이 9회까지 단 한 명도 진루시키지 않는 것을 퍼펙트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퍼펙트큐란 무엇인가? 퍼펙트큐 뜻은 무엇인가요? 퍼펙트큐는 당구용어입니다. 퍼펙트큐 뜻은 한 이닝에 단 번에(한 큐에) 세트 승리를 위해 정해 놓은 득점수를 모두 득점하는 것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Perfect Cue로 Perfcet는 완벽한의 의미이며, Cue는 개인당구용품 큐를 지칭하기고 하지만 개인큐(큐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퍼펙트큐라는 말이 최근에 부각된 것은 한국에서 2019년 6월 PBA(Professional Billiards Association) 프로당구가 여섯번째 프로 스..

올해 백목련 하얀목련과 첫 만남 가진 날

따뜻한 남쪽나라는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 벌써 봄꽃들이 만발했을까요. 올해 백목련 하얀목련과 첫 만남 가진 날 오늘 이웃 동네 산책을 나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하얀 백목련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마을 공원의 한 구석에 있는 작은 백목련 나무에서 하얀 목련이 꽃피우기 시작했습니다. 하늘과 맞닿아 햇살을 좀 더 일찍 맞이하는 가지에는 꽃 봉오리는 작지만 하얀 목련 꽃이 활짝 피어났습니다. 내일이면 저 꽃봉오리도 피어나겠지요. - 백목련 개화 시작 일자 : 2024년 3월 24일 - 백목련 개화 장소 : 경기도 성남시 그리고 아마도 대략 열흘 안에 이웃 동네 여기저기에서도 활짝 피어난 목련을 만날 수 있겠지요. 그러고 보니, 오늘은 올봄 들어 가장 햇살이 따스한 날이었다는 기상 뉴스가 들려오는군요.

Nomad/피고 지고 2024.03.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