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5 3

당구 뱅크샷 뜻은 무엇인가요? 이제 빵꾸 구멍 삽입은 그만!

당구 뱅크샷 뜻을 정확히 아시나요? 원뱅크, 투뱅크, 쓰리뱅크라고 하는데 도대체 뱅크샷이란 무슨 뜻인가요? 한편 당구 치시나요? 왕년에는 학교 끝나면 당구장에서 살 정도로 미친 적이 있는데 요사이는 어쩌다 보니 옛날 친구들 만나면 4구 정도 치는 정도라고요. 그럼 이웃님은 추억의 당구 파입니다. 4구 당구를 치다가 200수지 300 수지 정도 되니 더 이상 수지도 오르지 않고 당구 실력이 늘지도 않는 것 같아서 최근에는 아예 4구는 안치고 3구 쓰리쿠션 당구로 바꾸었다고요. 그럼 이웃님은 열정의 당구 파입니다. 사실 선수가 아닌 일반인으로서는 어느쪽이든 자신의 사정에 따라 즐기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당구용어 순화측면에서 오늘은 당구에서 사용하는 뱅크샷뜻과 유형에 대하여 간략히 정리하였습니..

북쪽나라 우리 동네 벚꽃 피는 모양

■ 2024년 4월 1일 북쪽나라 우리 동네 벚꽃 피는 모양입니다. 북쪽나라는 북쪽지방으로 표현하는 것이 맞나요? 혹시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직 벚나무 아래에서 고개를 들어 봐도 벚꽃은 보이지 않습니다. 벚꽃 가로수 길입니다. 벚꽃이 활짝 피어나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예쁘다! 너도 그렇다! 자세히 보니, 간간히 벚나무 가지에서 벚꽃 봉오리가 움트기 시작합니다. 벚꽃은 꽃봉오리가 피어나면 활짝 피어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문득 벚꽃 개화 시기와 기간에 대해 궁금합니다. 아마도 따뜻한 남쪽지방은 이미 며칠전에 벚꽃 축제 시작소식이 있었으니 이제는 아마 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곳, 북쪽 지방(경기도)은 볕좋은 곳, 개울가에는 개나리 벌써 활짝 피어나고 벚꽃도 제법 피었났지만,..

Nomad/피고 지고 2024.04.05

실업급여 언제까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수급금액 수급기간

실업급여 신청하면 언제까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부득이하게 이직을 하게 되면서 고용복지센터로부터 실업급여를 받아서 생계자금으로 보태어 써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궁금한 내용입니다. 고용보험 센터에 들어가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면 알 수 있는 내요이지만, 의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며 속 시원한 답을 못 얻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질의응답 형식으로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실업급여 언제까지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수급금액 수급기간 아래 내용은 최근 실업급여를 수령하게 된 경험입니다. 실업급여를 받으려면 사전 준비가 필요합니다. 구직신청도 해야하고, 수급자격 신청도 해야 합니다. 이후에 실업인정 신청서를 제출하고 나면 위와 같이 1차 실업인정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1차 실업인..

반응형